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정관장, 이너뷰티 신제품 2종 출시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등 2종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30 17:58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이너뷰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이너뷰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의 기능은 물론 피부 보습과 체지방 등의 건강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천연보습인자로 자외선 케어, 피부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해 체지방을 줄이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꿔줄 수 있다. 특히 이너제틱 라인업 모두 항산화 과일 5종 블랜딩으로 향긋하고 탱글탱글한 젤리스틱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1년 500억에서 2019년 5000억 원 규모로 약 10배 성장했다. 정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김형숙 정관장 브랜드실장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려는 뷰티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생기에너지와 이너케어를 동시에 충족하는 화애락 이너제틱만의 차별화된 더블이펙트 기능성으로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화애락이너제틱 스킨·바디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7일까지 정관장몰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