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여름 휴가는 부산으로!"…여기어때, 단독 프로모션

부산 지역 이색 액티비티 소개, 할인 쿠폰 지급 등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15 17:47

여기어때가 부산 여행 상품을 모아 대규모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부산 여행 상품을 모아 대규모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만을 위한 대규모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부산의 이색 액티비티를 소개해 지역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부산 지역 스타트업 등 관광기업들이 개발한 지역 체험상품의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어때가 '매력 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액티비티 상품에 집중한다. 부산의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는 물론, 야경 투어와 야구 경기 예매권, 수하물 픽업 서비스까지 부산 여행을 위한 상품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야간과 주간을 나눠 서핑 강습, 크루즈 탑승, 스냅 촬영권, 투어 버스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으며 각 액티비티 상품에 최대 7000원의 쿠폰을 선착순 적용한다. 최대 할인율은 70%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숙박과 맛집의 할인 정보까지 포함해 부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NS에서도 부산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별바다 부산 야간 명소'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업로드 했다.

행사 참여를 원한다면 댓글로 함께 떠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 5만 원씩 숙박지원금이 지급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