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기어박스, '보더랜드' 영화 예고로 E3 2021 발표 마무리

'보더랜드' 찰영 비하인드 영상 30분 동안 공개...신작 소개도 곁들여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6-13 20:21

랜디 피치포드(왼쪽) 기어박스 대표와 케빈 하트 보더랜드 주연 배우. 사진=유튜브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랜디 피치포드(왼쪽) 기어박스 대표와 케빈 하트 보더랜드 주연 배우. 사진=유튜브 캡쳐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영화 '보더랜드' 비하인드 영상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E3 2021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랜디 피치포드 기어박스 대표는 기어박스 쇼케이스를 13일 진행했다. 피치포드 대표는 영화 '보더랜드'의 촬영장을 돌아다니며 관계자들을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일라이 로스 감독은 영화가 2/3 정도 완성된 것 같다고 말하며 "이 영화가 '보더랜드'를 모르던 팬들에게 관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기어박스 신작 소개에서는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미리 공개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물론 '홈월드 3',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 '갓폴'의 DLC '파이어&다크니스' 등이 공개됐다.

영상 말미에 피치포드는 '보더랜드'의 주인공 롤랜드 역의 케빈 하트(Kevin Hart)를 인터뷰했다. 케빈 하트는 "내가 이 자켓으로 뭘 가리고 있는지 모를 것"이라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영화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E3 2021은 16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퀘어에닉스 ▲캡콤 ▲닌텐도 등의 발표를 남겨두고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