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카드, '카카오페이신용카드' 출시…실적·한도 제한없이 포인트 적립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1 11:00

삼성카드가 최근 카카오페이와 함께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최근 카카오페이와 함께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최근 카카오페이와 함께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우선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 적립 혜택을 한도없이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3000포인트 제공한다. 넷플릭스·웨이브·티빙·왓챠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시에도 카카오페이포인트 10%가 적립된다.

또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전월실적과 적립 한도가 없으며, 카카오 서비스 이용 시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국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 시 1%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특히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카오 주요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5%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대상 가맹점은 멜론, 카카오T(기차예매 제외),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 프렌즈샵(백화점·몰·공항 등 입점매장 제외),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 카카오 이모티콘샵, MY구독(이모티콘 플러스·톡서랍 플러스), 카카오톡 채널 상품구독형(렌탈·정기배송 등), 다음게임 등으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구매를 통해 알찬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1만100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지급 프로모션도 열린다. 해당 프로모션은 총 2회 제공되며, 최대 2만 원의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 발급 고객 20만 명을 대상으로 ‘니니즈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니니즈 스티커’를 통해 나만의 카드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카카오 ‘니니즈’의 인기 캐릭터인 죠르디, 스카피, 앙몬드를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PLCC 중 최초로 카드번호 등을 없앤 넘버리스 플레이트를 적용해 캐릭터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으며, 불필요한 카드정보 노출도 최소화했다. 추후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플레이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 원이다.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여행,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1만 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