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윤석암 SK스토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다음 주자로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와 김형욱 T커머스협회장 추천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6-08 11:17

SK스토아 윤석암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 사진=SK스토아이미지 확대보기
SK스토아 윤석암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자사 윤석암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전안전부에서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 구역 내에서 일어나는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챌린지는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이라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선정된 공식 표어를 들고 인증 사진 촬영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SK스토아 윤석암 대표는 뉴트리원 권진혁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윤석암 대표는 “SK스토아는 ‘행복 어린이집’을 개원하고 재택 근무, 유연 근무, 가족 돌봄 휴가 등 가족 친화적인 근무 환경을 통해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행복 경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윤석암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와 김형욱 T커머스협회장을 추천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