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 업데이트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6-04 13:46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 사진=카카오 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 사진=카카오 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해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내세운 모바일 RPG다.
'해변의 과학자 소히'는 기존 영웅 '과학자 소히'와 동일 인물이다. 과거 '캔터배리 고등학교'에서의 인기있던 시절을 잊지 못하고 초유의 다이어트를 강행해 외적인 변신을 이뤘으며, 운동 신경은 제로에 가깝지만 서핑에는 재능이 꽤 있어 자꾸만 해변으로 나가 사고를 쳐 사람들을 도망가게 만들곤 하는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17일까지 ▲미래 기사 ▲여우 신선 나리 ▲아이돌 기사 단장 에바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과 16시즌의 길드 레이드 '출동! 해상 구조대'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아울러 '가디언 테일즈'는 17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드맵 이벤트’, ‘해변의 축제'를 통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젬',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의 각성석' 등의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코인으로 즐길 수 있는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해 '소환 컨트롤러', '옵션 변경권', '전설 각성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