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인베이스 카드 애플, 구글 페이와 서비스 통합…소지자 암호 화폐로 결제때 4% 환급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21-06-02 06:34

미국 최대 암호 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현지시각 1일 자사의 카드와 애플, 구글 페이의 결제서비스를 통합한다고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최대 암호 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현지시각 1일 자사의 카드와 애플, 구글 페이의 결제서비스를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코인베이스 카드(Coinbase Card) 소지자가 애플 페이 및 구글 페이와 함께 암호 화폐를 사용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은 또 애플 페이 또는 구글 페이에서 코인베이스 카드를 사용할 때 암호 화폐 보상으로 최대 4%를 환급받을 수 있다.

암호 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현지시각 1일 코인베이스 카드 사용자가 “이제 애플 페이 및 구글 페이와 함께 당신의 코인베이스 카드를 사용해 암호 화폐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코인베이스는 “이번 주부터 일부 고객을 대기자 명단에 초대해 암호 화폐 보상으로 최대 4%의 환급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식료품 배달에서 애완동물 용품, 홈오피스 용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적인 구매에 애플페이 또는 구글 페이를 사용한다. 이제 애플 페이 또는 구글 페이에서 코인베이스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4%를 암호 화폐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공지했다.

코인베이스는 “이를 위해 모든 암호 화폐를 미국 달러로 자동 변환하고, 구매 및 ATM 인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금을 코인베이스 카드(더 적은 전환 수수료)로 이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 카드는 비자(Visa) 직불카드이며 신청 수수료는 없으며, 고객은 승인 후 즉시 카드 사용을 시작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 웹사이트에 따르면 현재 하와이를 제외한 모든 미국 주에서 대기자 명단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글 페이 사용자는 구글 페이 앱을 통해 코인베이스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애플 페이 사용자는 애플 월렛 앱이나 코인베이스 앱에서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