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전자, 갤럭시 북 시리즈 출시…퀴즈쇼·체험 스튜디오 운영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5-14 10:00

14일 오후 9시 공개되는 '갤럭시 북 라이브 퀴즈쇼' 이미지.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9시 공개되는 '갤럭시 북 라이브 퀴즈쇼'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북' 시리즈 3종을 14일 출시한다. 한국 외에 미국과 영국, 독일 등에서도 이날 출시된다.

'갤럭시 북' 시리즈는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S펜을 지원하는 투인원 노트북 '갤럭시 북 프로 360' ▲초슬림∙초경량 디자인의 '갤럭시 북 프로' ▲컴포트 디스플레이·듀얼 SSD·풀 포트를 지원하는 '갤럭시 북'까지 모두 3종이다.
삼성전자는 6월 30일까지 '갤럭시 북'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 시리즈 구매 고객 전체 대상 ▲한컴 삼성 오피스 팩 ▲'곰캠 프로 & 곰 믹스프로' 3개월 이용권 ▲'삼성에듀' 최대 1년 무료 수강권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폴인' 100일 이용권 ▲'시즌' 90일 무료 체험권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신라의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이용권 ▲'멜론' 3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프로 360' 구매 고객은 'S펜' 사용성을 극대화 해 주는 '클립 스튜디오' 1년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시리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 9시부터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새로운 혁신 기능을 더욱 흥미롭게 만나는 라이브 퀴즈쇼 '갤럭시 라이브 퀴즈쇼'(갤라쇼)를 진행한다.
이번 '갤라쇼'에서는 힙합 뮤지션 '그레이'와 그룹 마마무 '솔라' 등 갤럭시 찐팬 셀럽과 인기 크리에이터가 출연해 퀴즈와 함께 '갤럭시 북' 시리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갤라쇼'는 삼성 코리아 공식 유튜브·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또 7월 말까지 전국 64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북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북 스튜디오'는 스터디,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리빙 등 다양한 일상 속 모먼트로 체험존을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에서 '갤럭시 북'을 중심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등 다양한 갤럭시 기기 간 놀라운 연결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