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2TV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돌판삼겹동태찜, 백년단골 '통낙지 소갈비찜+초계탕'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5-10 18:30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에서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돌판삼겹동태탕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에서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돌판삼겹동태탕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09회에는 생생닥터, 인생 역전의 맛, 백년 단골의 뚝배기,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닥터'에는 50대 이후 수면 장애에 대해 알아본다. 순천향병원 부천병원 이비인후과 최지호 교수,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이비인후과 박상철 교수, 보아스이비인후과 약수본원 오재국 원장 등이 출연한다.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는 돌판 삼겹 동태찜으로 인생 역전 편으로 동대문구 답십리 <최가네동태찜탕전문점>을 선정했다.

'백 년 단골의 뚝배기' 코너에는 통낙지 소갈비찜 + 초계탕 편으로 시흥 <남도의갈비>를 찾아간다.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5월의 강원도 편으로 알펜시아 등을 둘러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김밥 마는 엄마 편으로 안양중앙시장 <따봉김밥>을 방문, 특별한 일상을 들여다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인생 역전의 맛]
■ 최가네동태찜탕전문점
답십리역 맛집으로 돌판 삼겹 동태찜으로 인생 역전을 일구었다. 동그란 돌판에 동태와 꽃게 등 해산물찜을 담아낸 대표메뉴 동태찜(대) 3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281

[백년 단골의 뚝배기]
■ 남도의갈비
시흥 물왕리 맛집으로 통낙지 소갈비찜 + 초계탕으로 전파를 탄다. 한방소갈비찜 2만9000원, 초계탕 1인 1만7000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위치: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811번길 46-2

[이PD가 간다]
■ 알펜시아(알파인코스터)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 홍천숲속마을(강원도 홍천 봄나물)
-위치: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용터길 6-17

[엄마는 슈퍼우먼]
■ 김따봉김밥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19번길 6 안양중앙시장 따봉김밥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