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솔가, 빅스마일데이서 각종 영양제 '파격 할인'

오는 18일까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참여
'솔가 비타민 D3 1000IU' 등 할인가에 선봬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5-10 16:56

한국솔가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한국솔가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오는 18일까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솔가는 '솔가 비타민 D3 1000IU' 1년 치를 55%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1정당 활성형 비타민을 D3 1000IU 함유해 혈중 비타민 D 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글루텐 무첨가 제품이며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장기화된 실내 생활 때문에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D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한 행사라고 한국솔가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솔가 비타민 인기 제품인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과 한국솔가가 탄생시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의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면역엔 알로에 베라 △석류콜라겐젤리 등 젤리 제품 3종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이베이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솔가의 제품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