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에 '대세' 송강 발탁

대세 배우 송강과 함께 MZ세대 공략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4-28 15:24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새 얼굴로 대세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새 얼굴로 대세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배우 송강을 선정했다.
각종 드라마에서 젊고 활력 있는 모습을 보여준 송강을 통해 MZ세대에게 힘이 돼준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28일 KGC인삼공사는 송강을 내세워 '힘내고 싶은 모든 순간, 정관장 에브리타임'이란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안에는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함께라면 해결 가능한 다양한 상황들이 유쾌하게 묘사됐으며, 송강은 수시로 '에브리띵(everything), 에브리타임'을 외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 '정관장TV'에 게재된 지 2주 만에 2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디지털 광고와 함께 '에브리타임 정해주는 남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송강 에브리타임 캘린더'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5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에브리타임 디지털 캠페인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했다"면서 "모델 송강의 활기찬 이미지로 2030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강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좋아하면 울리는'으로 이름을 알린 후 후속작인 '스위트홈'이 전세계 콘텐츠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단숨에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방황하는 스물셋 청춘 발레리노로 연기 변신을 꾀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자리매김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