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故이현배 빈소, 김창열 조문…누리꾼 애도 물결 "하늘나라에선 편안하시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4-21 00:02

20일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고(故) 이현배의 빈소에는 이현배 친형 이하늘과 갈등을 ㅁ빚은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조문했다. 사진=故이현배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고(故) 이현배의 빈소에는 이현배 친형 이하늘과 갈등을 ㅁ빚은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조문했다. 사진=故이현배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45RPM'의 멤버 고(故) 이현배(1973~2021)에 대한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 'DJ DOC' 이하늘(이근배)과 갈등을 빚었던 그룹 둥료 김창열도 故이현배의 빈소를 찾았다.
20일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고(故) 이현배의 빈소에는 음악계 동료 선후배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친형인 'DJ DOC' 이하늘을 비롯해 상주들은 조문객들을 받고 있다.

또 '45RPM' 동료 박재진과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지키고 있다.

평소 이현배와 친분을 나눈 힙합그룹 '리쌍' 출신 길, 그룹 '리짓군즈' 멤버 뱃사공 등도 다녀갔다.
'DJ DOC'의 멤버 김창열은 이날 오후 빈소를 찾았다. 김창열은 'DJ DOC' 멤버인 정재용과 함께 빈소를 찾아 애도를 표했고, 이현배 죽음 후 갈등을 빚었던 이하늘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에서도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고인에 대한 추모가 계속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 급작스럽네요... 편안히 쉬시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 더 행복하시길 바래요", "하늘 나라에서 평안히 쉬세요", "멋진 음악 너무 감사 드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댓글로 애도의 뜻을 표했다.

한편 지난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사망한 이현배의 1차 부검 소견에는 외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검 결과 교통사고 후유증에 따른 사망 가능성은 없으며, 심장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소견이다. 사인을 명확히 하기 위한 약독물 검사도 진행 중이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데는 약 2주가 소요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