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모빌리티 '아이엠', 서울 전 지역 호출 서비스 시작

김포공항, 인천공항, 위례 신도시, 광명시 등 서울 위수지역에서도 호출 가능

노진우 기자

기사입력 : 2021-04-20 11:17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서울 전 지역 호출 서비스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서울 전 지역 호출 서비스 시작
모빌리티 기업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이 서울 전 지역 호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호출 서비스 지역인 강남구·서초구를 비롯한 8개 지역에서 서울 전역으로 호출 가능 지역을 확대했다. 특히 서울시 외에도 김포공항(공항동), 인천공항(운서동), 위례신도시, 광명시 등 서울 위수지역에서도 호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출발지에 관계없이 이용요금은 동일하게 책정된다.
호출 서비스는 i.M 앱이나 콜센터를 통해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 후 이용 가능하며, 도착지는 제한 없이 설정 가능하다. 이외에도 일반 택시처럼 길에서 '빈차'가 표시된 차량에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성남, 분당, 판교 등 서울 외 지역에서 목적지가 서울인 경우, 주변에 호출 가능한 차량이 있을 경우에도 아이엠 택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엠 택시는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전 좌석 리무진 시트가 주는 품격 있는 승차감과 넓은 좌석 간 공간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연예인 택시, 고급 택시 등으로 불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차량 내 공기청정과 바이러스 케어가 가능한 휘산기와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방역에도 힘쓰고 있다. 진모빌리티만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아이엠 지니(드라이버)는 최적의 경로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하며, 앱에서 '조용히 가고 싶어요' 등의 선택 옵션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아이엠 앱에서는 신규 및 기존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첫 출발 쿠폰 5000원'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 입어 호출 가능 지역을 서울 전역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전 예약 서비스와 법인회원을 위한 기업 전용 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