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양사 ‘어바웃미’, ‘아름다운가게’에 약 9억 상당 화장품 기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4-20 09:58

삼양사 여지윤 코스메틱스PU 팀장(왼쪽 두 번째)이 서울 그물코센터에서 아름다운가게에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후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양홀딩스이미지 확대보기
삼양사 여지윤 코스메틱스PU 팀장(왼쪽 두 번째)이 서울 그물코센터에서 아름다운가게에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후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양홀딩스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재)아름다운가게(이하 아름다운가게)’에 9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는 서울 용답동 소재 아름다운가게 ‘그물코센터’에서 어바웃미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어바웃미가 기부한 화장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일부는 전국 109개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한 후 수익금 전액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한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는 클린 뷰티로 브랜드 컨셉을 재정립하고 제품은 물론 경영 전반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어바웃미의 기부가 소외계층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