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 진행

고객 대상 방청 접수 받아 소통 방송 마련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4-14 15:29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전문 프로그램 '요즘 뭐 먹지'가 1주년을 맞이했다. 사진=SK스토아이미지 확대보기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전문 프로그램 '요즘 뭐 먹지'가 1주년을 맞이했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 오후 5시 36분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요즘 뭐 먹지는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하는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먹는 방송이지만 여타 방송들과 달리 재미있는 오프닝부터 김재우가 판매할 상품을 활용해 집에서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매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해 인기가 높다.
이 프로그램은 김치, 갈치, 육수 등 일반 식품부터 멘보샤, 나또, 이베리코 등 이색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에 힘입어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매회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달성해오고 있다.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에 앞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랜선 방청 접수를 받았다. 그리고 총 20명을 선발해 이번 특집 방송을 함께 꾸몄다. 판매할 상품을 미리 전달하고 랜선으로 같이 먹고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했다.

15일 방송되는 특집 프로그램에서는 ‘유귀열의 The 귀한 뼈없는 진 갈비탕’을 활용해 어떻게 요리하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점이 좋은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해당 상품은 그대로 끓여 먹어도 맛있지만, 갈비찜이나 갈비죽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해당 방송에서도 방청객과 함께 요리 초보도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활용 요리들을 선보였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요즘 뭐 먹지가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었고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면서 "앞으로도 눈길을 끄는 연출과 재미 그리고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