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함연지, '갓뚜기' 인증 케찹형 폰케이스 '시강'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4-14 11:14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13일 SNS에 토마코 케첩을 연상시키는 휴대폰 케이스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13일 SNS에 토마코 케첩을 연상시키는 휴대폰 케이스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갓뚜기'로 사랑받는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오뚜기 3세'다운 휴대폰 케이스를 공개했다.

함연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오늘 정말 예뻤던 메이크업 헤어 의상 감사드립니다. 오늘 정말 저한테 의미 깊은 촬영이었는데~ 덕분에 기 살았어요. 생큐(thank you)!"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함연지는 메이크업을 받아 화사한 미모로 셀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오뚜기 토마토케첩 모양 휴대폰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폰케이스 어디서 파나요?", "마요네즈 핸폰 케이스는 없나요?", "방울토마토처럼 올망졸망하네요", "케이스가 시장(시선강탈)이네요" 등의 댓글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함연지는 2017년 동갑내기 남친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현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인 함연지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벌가의 면모 등을 엿볼 수 있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부친인 함 회장과 함께 찍은 유튜브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