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영림원소프트랩, 대유씨엔에이와 MOU 체결… ERP 사업 협력

민철 기자

기사입력 : 2021-04-14 10:27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이사와 대유씨엔에이 양현섭 대표이사가 협약서를 들고 MOU 기념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이미지 확대보기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이사와 대유씨엔에이 양현섭 대표이사가 협약서를 들고 MOU 기념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은 대유씨엔에이 ERP 사업에 대한 협력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이번 대유씨엔에이와의 MOU체결로 ERP 사업의 확장과 솔루션 벤더로서의 지속적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대유씨엔에이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K-시스템에 대한 영업, 프로젝트, 개발, 유지보수 등의 역할을 자체 수행하게 된다.
국내 최초의 한국형 ERP 패키지 K-시스템을 개발한 영립원소프트랩은 국내 중견 기업 등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제공해 실용적인 정보화와 경영 역량을 지원한다. 단기간에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며,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되어 있어 ERP 데이터만으로 경영성과 분석에서 리스크까지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유씨엔에이는 삼정KPMG 출신의 전문인력들이 설립한 회사로 연결회계시스템과 FTA원산지관리시스템의 구축 및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서로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ERP 솔루션 사업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대유씨엔에이의 양현섭 대표는 "국내 ERP 사업의 선도 기업인 영림원소프트랩과 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 동안의 중견∙대기업 중심으로 사업을 수행한 경험과 양사간 협력 강화로 서로 ‘윈윈(Win-Win)’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는 “컨설팅 전문 기업인 대유씨엔에이와의 제휴를 통해 ERP 시장을 확대하고, 새로운 ERP 생태계를 조성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