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동영상 1억뷰 돌파

지난해 9월부터 글로벌 캠페인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1-04-13 16:07

LG전자가 제작한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의 한 장면.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제작한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의 한 장면. 사진=LG전자
LG전자는 환경을 생각한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동영상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보호에 참여하자’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그리스, 폴란드, 러시아 등 10개국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LG전자는 매년 유럽에서 버려지는 의류가 580만 t에 이른다는 유럽환경청 통계를 바탕으로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잘 관리하고 유행이 지난 옷은 리폼해 입고, 입지 않는 옷은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는 고객의 작은 실천이 환경오염과 자원 낭비를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영상은 최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 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디지털부문에서 수상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캠페인의 하나로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와 친환경 의류 13종을 출시했다.

류재철 LG전자 H&A(홈 어플라이언스&에어 솔루션)사업본부장은 "LG전자가 의류관리가전 선두주자로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실천하면서도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