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르노삼성차, 가족 취향 저격 '뉴 QM6 시승 이벤트' 실시

4월 9일~26일 전국 영업점서 진행
다양한 경품 등 풍성한 혜택 마련

김현수 기자

기사입력 : 2021-04-06 09:23

르노삼성차, 가족 취향 저격 '뉴 QM6 시승 이벤트' 실시. 사진=글로벌모터즈이미지 확대보기
르노삼성차, 가족 취향 저격 '뉴 QM6 시승 이벤트' 실시. 사진=글로벌모터즈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18일간 전국 영업점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승은 고객들이 각자 선호하는 가족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과 '호캉스' 관련 경품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고객 중 총 시승 고객 200명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자 선택한 취향에 따른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 후 모바일 설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증정된다.

우선 '캠핑·차박' 선호로 참가 신청 후 뉴 QM6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캠핑 잇템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뉴 QM6를 구매한 고객들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여유로운 휴식의 '호캉스'를 선택하고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기준 디너 바우처가 포함된 시그니엘 서울(한강뷰) 1박 숙박권(총 2명)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가족 단위로 봄 나들이를 즐기고자 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현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hs77@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