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포토+]선미, 파격 섹시미...B컷 화보

이태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4-02 15:31

선미. 사진 마리끌레르, 그림공작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선미. 사진 마리끌레르, 그림공작소 제공
선미가 화보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마리끌레르는 2일 선미가 이탈리아 브랜드 에트로(ETRO)의 '21SS 뉴컬렉션'과 함께한 4월 호 화보의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선미는 흡인력 넘치는 눈빛과 자유로우면서도 파격적인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선미는 컬러풀한 배경과 함께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B컷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 '비주얼'을 뽐냈다. 또 선미는 캐주얼한 옷부터 화려한 드레스까지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선미의 마리끌레르 4월호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선미는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바디 연출과 몽환적인 무드로 팬심을 자극했다.

이번 화보를 기획한 전은한 에트로 코리아 과장은 "이번 화보를 기획하면서 선미는 꼭 함께 작업하고 싶은 셀럽 1순위였다. 에트로의 새로운 감성을 가장 선미답게 표현해준 것 같아 무척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 호와 마리끌레르 누리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뉴시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