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유튜브에 ‘투자의 정석’ 개설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1-03-19 11:11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유튜브에 ‘투자의 정석'을 개설하며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유튜브에 ‘투자의 정석'을 개설하며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뱅키스 유튜브 채널에 개그맨 졸탄팀(이재형∙정진욱∙한현민)이 함께 출연한 새 유튜브 콘텐츠 ‘투자의 정석’ 코너를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투자의 정석은 종잣돈 모으기부터 실전 주식투자법까지 투자의 기초를 알려주는 ‘재테크 기본서’ 콘셉트의 영상이다. ‘상장폐지 2번 경험한 이재형’ ‘주식 계좌도 만들어본 적 없는 한현민’ 등 졸탄 멤버들의 다양한 투자 성향과 경험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15년차 증권맨 박제영 한국투자증권 팀장이 초보 투자자에게 재테크 팁과 조언을 전달한다. 19일 1화 업로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총 6주간 6편이 공개할 계획이다.
구본정 한국투자증권 이비즈(eBiz)담당 구본정 상무는 “딱딱한 증권사 이미지를 탈피하고 어려운 금융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투자의 정석을 제작했다”며 “개그맨들과 함께 예능 요소를 살린 영상으로 사회초년생을 비롯한 재테크 초보자에게 좋은 참고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