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1-03-10 17:11

KGC인삼공사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후기 이벤트를 연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후기 이벤트를 연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오는 14일까지 구매하고 22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 가능한다.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에 SNS 후기 작성,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작성, 상품페이지 별점 등록의 3개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추첨을 거쳐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구매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구매 후기 이벤트는 정관장의 과학적 기술력이 담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의 체험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