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조병규 하차 수순, KBS 새 예능 '컴백홈' 출연 보류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6 16:51

배우 조병규. 사진=HB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조병규. 사진=HB엔터테인먼트
배우 조병규가 학교폭력(학폭) 가해 여부에 대한 진실 공방이 장기화되면서 KBS 새 예능 출연이 불투명해졌다.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컴백홈' 제작진은 26일 "현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밝혀 사실상 하차하게 됐다.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다"며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다.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입장에서 이 같은 판단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조병규는 유재석과 공동 MC를 맡아 새 예능에 도전할 계획이었지만 최근 뉴질랜드 유학 시절 친구들에게 학폭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출연이 보류됐다.

그는 자신을 둘러싸고 거듭 논란이 일고 있는 학폭 가해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