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7일 토요일 ‘아이유’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이미지 확대보기
2021년 2월 27일 토요일 (음력 1월 16일 丙午)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아이유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3년 3월 25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1년 2월 27일 토요일 (음력 1월 16일 丙午)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 슬기롭게 대처하면 사업도 활발해지고 행운도 따른다.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하라.


금전적으로 신경을 많이 쓰게 되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 내일을 생각하고 침착하게 추진하라.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는 아니다.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것이 최대의 무기임을 알고 행동하라.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성적으로 해결하라. 마음을 편히 갖는 것이 상책이다.


마음을 바르게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일이 뜻대로 풀린다. 과욕과 자만은 기회를 잃게 한다.


주위에서 능력을 인정해주니 뜻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그러면 행운은 당신의 것이다.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면 결국 모든 사람이 뒤따르게 될 것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추진하라.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여유를 갖고 작은 일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저절로 이뤄진다.


매사를 서로 협력하여 추진하되 분수를 알아서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우면 쉽게 성사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광명 인덕원 평촌 부곡 화성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