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사유리 사과, 방역지침 숙지 미숙 "저의 큰 실수" [전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5 09:45

방송인 사유리.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사유리.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아파트 화재 후 스타벅스로 대피했다 쫓겨난 후 비난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사유리는 25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전날 올린 비난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사유리는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 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 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다"며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고개 숙였다.
앞서 사유리는 전날 아파트 지하 1층에서 화재가 발생, 밖으로 대피해 스타벅스에 들어갔지만 휴대폰을 놓고와 본인인증을 할 수 없어 아기와 함께 쫓겨났다고 알렸다.

이에 스타벅스 측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대응했다고 밝혔다.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역지침은 지키라고 있는 거다"라는 반응과 함께 "사유리님. 이해합니다. 아이 엄마니까 누구나 그렇게 생각했을 것 같다", "아이엄마니까 당연한 것 같다. 스타벅스 직원도, 사유리도 정당했다", "당황하고 겁나고 걱정되서 그랬다는거 이해해요. 몸도 마음도 잘 추스리세요" 등의 응원 글을 보냈다.

-다음은 사유리 사과글 전문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한것은 지금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수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