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5일 목요일 ‘조희봉’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이미지 확대보기
2021년 2월 25일 목요일 (음력 1월 14일 甲辰)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희봉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8월 2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7월 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71년 8월 2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21년 2월 25일 목요일 (음력 1월 14일 甲辰)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강철같은 의지와 신념으로 모든 일을 행하면 탄탄하다. 소망한 일이 이뤄질 운세니 서두르라.


처음에는 방해자도 있고 구설에도 오르지만 초지일관으로 일을 추진하면 잘 풀린다.


마음을 가볍게 하고 참고 노력하면 집안이 화목하고 심신의 안정을 찾는다. 여행은 금물이다.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오전에는 불안하다. 시비는 피하라. 오후에는 협력자가 생기고 운세는 최상이다.


멀리 떠날까 생각하는 심란한 심정이다. 미련과 도덕감 때문에 갈등도 있다. 오전은 안정세이다.


꿈과 현실이 한 줄로 이어져 있으니 추진하던 일은 손쉽게 풀린다. 조급하게 굴지는 말라.


이론만 앞세우지 말라. 양보는 미덕이다. 일은 여유 있게 처리하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라.


꾸민 일이 성사되는 날이다. 속단은 금물이니 한 수 늦게 두도록 하라. 행운이 당신을 기다리는 날이다.


맡은 일은 책임감 있게 처리하라. 분수를 넘으면 해롭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을 처리하라. 구설수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수지 죽전 동백 이천 광주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