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2tv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황태구이정식, 맛의정석 소고기버섯전골+코다리두부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3 18:30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55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황태구이정식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55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황태구이정식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55회에는 생생현장, 인생 역전의 맛,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는 장 담그는 날 편으로 직접 기른 콩으로 메주를 쑤어 장을 담그는 <예천학가산메주마을>을 찾아간다.
'인생 역전의 맛'에는 무일푼에서 인생 역전 편으로 양평 <황태마을>을 선정했다.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는 소고기 버섯 꽃 전골 + 코다리 두부 낙지찜 편으로 여의도 <옛촌민속집>을 방문한다.

방송마다 이PD 성별논란을 일으키는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강원도 겨울 여행 편으로 한탄강 물윗길, 영월 서부시장 내 메밀전 골목 등을 둘러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우럭 포 뜨는 철인 엄마 편으로 태안 <청구상회>를 방문, 가족을 지키는 엄마의 특별한 일상을 들여다본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예천학가산메주마을
-위치: 경상북도 예천군 보문면 대밭골길 48

[인생 역전의 맛]
■ 황태마을
양평 양수역 황태요리 전문점이다. 황태구이정식 1만원, 더덕구이정식 1만2000원, 황태삼합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 47-3

[맛의 정석]
■ 옛촌민속집
보라매역 맛집으로 소고기 버섯 꽃 전골 + 코다리 두부 낙지찜으로 전파를 탄다. 백목이버섯, 천만송이, 느타리 버섯 등 각종 버섯이 들어간 버섯 얼큰전골(중) 3만5000원, 코다리두부찜(중) 3만원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9길 2

[이PD가 간다]
■ 한탄강 물윗길

■ 메밀전 골목(영월 서부시장 내 메밀전 골목)
-위치: 강원 영월군 영월읍 서부시장길 12-4

■ 이달엔영월(영월 감자빵)
-위치: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시장길 50

[엄마는 슈퍼우먼]
■ 청구상회
태안 전통시장 우럭포 전문점으로 '우럭 포 뜨는 철인 엄마'로 전파를 탄다.
-위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4길 29

다양한 전국 여행 명소와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