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가 고객들에게 생동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초로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에 도전한다.
트레이더스는 8일 트레이더스 연산점을 프리오픈(정식 오픈 전 미리 개점)했다. 프리오픈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트레이더스는 연산점 오픈을 맞아 SSG닷컴과 협업해 처음으로 라방을 선보이고 20호점 개점을 축하한다고 8일 밝혔다. 트레이더스 연산점 방문이 어려운 전국 각지의 고객들도 이번 라방으로 연산점 오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방송은 SSG닷컴 앱 메인 페이지 ‘쓱 라이브(SSG.LIVE)’ 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트레이더스 연산점 매장에서 촬영되며,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고 이마트 측은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트레이더스 상품 개발을 담당하는 바이어들과 협력회사 대표가 직접 출연해 오픈 특가 상품 10여 종을 판매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트레이더스와 SSG닷컴은 대표 특가 상품으로 초대형 TV와 가성비 와인셀러를 선보인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THE UHD TV 75+THE SOUND 사운드바 패키지'는 10만 원 할인되며, 'T STANDARD 와인셀러(16병)'는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가져갈 수 있다.
기존에는 트레이더스 매장이나 쇼룸 등을 방문해야만 볼 수 있었던 ‘대양목재 우드슬랩 테이블’ 4종도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다. 건강 관련 상품인 '2000알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950g'과 ‘나인닷 워킹패드’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방을 5분 이상 시청하는 모든 고객은 ‘트레이더스몰 장보기 지원 5% 할인쿠폰’을 받아 다음 쇼핑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오는 15일 그랜드 오픈 이후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한다.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 있으며, 지하 1층에 9652m²(2920평) 규모로 들어섰다. 전체 매장면적은 1만 4148m²(4280평)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담당 상무는 “더 많은 고객들과 트레이더스 연산점의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SSG닷컴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오픈 특가 상품을 SSG닷컴에서 저렴하게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