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성다이소, 1년 만에 마블 제품 새 시리즈 출시

사무용품, 차량용품, 패션용품, 액세서리 등 총 30여 종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1-22 09:52

다이소가 시즌2 이후 1년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을 선보였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가 시즌2 이후 1년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을 선보였다. 사진=다이소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시즌3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이소는 2019년 5월 처음 마블 제품 시리즈를 탄생시켰고 같은 해 12월 시즌2 상품들을 내놓으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30여 종)은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 고객층인 20~40세대를 주요 소비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 두 주제로 나눠 구성됐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크게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나뉜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어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 발매트’에도 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 목 쿠션’은 목 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쓸 수 있으며 사무실 의자에 두기에도 제격이다.

나를 꾸미는 상품으로는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 캐릭터가 그려진 상품으로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알루미늄 명함케이스’는 명함케이스 용도뿐만 아니라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마블 모형 키홀더’와 ‘마블 접이식 핀뱃지’는 가방, 에코백 등 여러 물건에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이소는 ‘마블 마스킹테이프’와 ‘마블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를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상품으로 기획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