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사회공헌도 언택트 시대"...한화투자증권, 비대면으로 사회공헌 활동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1-01-21 14:35

한화투자증권은 지난해 연말부터 이달 20일까지 ‘언택트(Untact, 비대면)’ 사회공헌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은 지난해 연말부터 이달 20일까지 ‘언택트(Untact, 비대면)’ 사회공헌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지난해 연말부터 이달 20일까지 ‘언택트(Untact,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은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집에서 기부물품을 직접 제작해 위로가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그동안 진행했던 임직원 자율 사회공헌 활동을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활동이 어려워진 점을 고려한 아이디어였다.

한화투자증권은 책꽂이, 태양광 랜턴, 마스크 및 마스크 목걸이, 에코백, 티셔츠 등 총 10개의 프로그램을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임직원 120여명은 집에서 제작 동영상을 보며 선택한 기부물품을 직접 만들어 지역아동센터, 영아보호소, 해외아동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