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태영 결혼, 예비신랑은 11살 연상 사업가…3년 열애 결실 [소감 전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1-20 14:10

개그우먼 출신 배우 이태영이 오는 23일 11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이미지 확대보기
개그우먼 출신 배우 이태영이 오는 23일 11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개그우먼 출신 배우 이태영(37)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0일 "이태영이 오는 23일 오후 5시 서울의 한 호텔에서 1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웨딩화보에는 행복한 미소가 끊이지 않는 예비신부 이태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태영의 예비신랑은 베트남에 사업체를 둔 사업가 유 모 씨로 두 사람은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3년 전 교제를 시작했다. 유 씨가 운영 중인 그룹은 한국 대학과 베트남 대학을 연계한 교육 사업 및 한국 중소기업과 베트남 상공회의소를 연계하는 플랫폼을 운영 중인 중견 기업이다.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던 이태영은 3년 전 베트남에 방문, 베트남 사업 선배인 유 씨에게 조언을 구했고, 이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태영은 "남편은 변덕스러운 저와 다르게 한결 같은 면이 있는 사람"이라며 "이런 남자라면 평생 마음을 기댈 수 있을 것 같아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태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MBC 공채 개그맨 동기인 김경진이, 축가는 MBC 개그맨 후배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영기와 방송인 박슬기 등이 맡는다.

이태영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 프로그램 '개그야', '웃고 또 웃고',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을 비롯해 '씨네포트', '섹션TV 연예통신', '롤러코스터 3'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했다. 지난 2016년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로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앞서 이태영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첩장 이미지와 함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꼭 5월의 신부가 되려했지만 겨울 한 복판에서 1월의 신부가 된다"고 알렸다.

이어 "3년 가까운 기간동안 국내-해외 장거리연애로 많이 힘들었던 시간도 있었고 코로나라는 상황은 마냥 핑크빛 미래로 가득 채우기엔 걱정도 앞섰다"라면서 "이번에 결혼준비하면서 제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고맙게도 큰사랑을 받고살았는가 거듭 깨달았다. 그마음 잊지않고 받은 만큼, 그이상 베풀고 사랑 나누며 잘 살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태영 결혼 소감 전문

저 결혼해요~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꼭 5월의 신부가 되겠노라 다짐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겨울의 한 복판에서 1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 사람을 만나고 그와 함께 했던 두번의 겨울이 봄처럼 따뜻하게 기억되는 이유를 알았기에 앞으로 남은 인생의 겨울도 그리 두렵지만은 않을 것 같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3년 가까운 기간동안 국내-해외 장거리연애로 많이 힘들었던 시간도 있었고 코로나라는 상황은 마냥 핑크빛 미래로 가득 채우기엔 걱정도 앞섰습니다. 가까운 지인 분들에게도 조심스레 모든 준비를 다 마치고서야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많이 놀라고 서운한 마음 있으신줄 압니다. 이번에 결혼준비하면서 제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고맙게도 큰사랑을 받고살았는가 거듭 깨달았습니다. 그마음 잊지않고 받은 만큼, 그이상 베풀고 사랑 나누며 잘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