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한항공, 세계 1위 골퍼 고진영에 2년간 항공권 무상 지원

2022년까지 고진영 선수 후원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 2021-01-20 11:20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오른쪽)과 고진영 프로골퍼 선수가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오른쪽)과 고진영 프로골퍼 선수가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세계 1위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에게 2년간 프레스티지 좌석 항공권을 무상 지원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 고진영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은 오는 2022년까지 고 선수가 골프 국제대회와 훈련에 참가할 때 이용하는 대한항공 항공편 프레스티지 좌석을 무상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2006년부터 시행 중인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문화예술 부문에서 탁월한 능력으로 국가 위상을 높인 인사들을 후원해 왔다.

고 선수는 2018년 미국 여자 프로골프투어(LPGA) 진출 이후 LPGA 통산 7승을 달성해 현재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다.

고 선수 외에도 골프 박성현 선수와 테니스 정현 선수, 스케이팅 정재원 선수, 축구 박항서 감독 등이 대한항공으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해외 유명 박물관에 문화 후원과 스포츠 후원, 전 세계 각지 재난구호 활동을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상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