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블랙야크, 와디즈 펀딩으로 백팩 '험버' 첫 공개

차량 험버에서 영감 받은 제품으로 극대화한 수납 기능 특징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1-19 14:53

블랙야크 BCC험버 제품. 사진=블랙야크이미지 확대보기
블랙야크 BCC험버 제품. 사진=블랙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BCC 멀티 유틸리티 백팩 '험버'를 오는 2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에서 군인들의 잠자리와 장비 보관과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사륜구동 SUV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다목적 차량 험버에서 영감을 받았다. 차량 이름을 그대로 이은 백팩 험버는 블랙야크 클라이밍 웨어 BCC(이하 BCC) 라인의 클라이밍 컨셉에 다목적성을 더해 극대화한 수납 기능이 특징이다.
험버는 17인치 노트북까지 분리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어깨끈 전면의 무선 이어폰 포켓, 중요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등판 히든 포켓, 넉넉한 사이즈의 전면 포켓 등 실속 있는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간절기 자켓 등을 백팩에 걸어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자석 재킷 고리', 캐리어와 연결할 수 있는 '캐리어 슬롯' 등의 디테일로 활용도와 편의성을 더했다.

클라이밍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도 눈에 띈다. 가방 전면에는 일정한 간격으로 고리를 만드는 클라이밍 데이지체인 디자인이 적용돼 필기류나 선글라스 등을 꽂아서 고정할 수 있다. 여기에 암벽 등반 시 로프 연결용으로 쓰이는 금속 고리 '카라비너'가 기본 구성에 포함돼 자신만의 커스텀 디자인도 가능하다.

험버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BCC오거나이즈'도 있다. 이 제품은 백팩 속에 노트북, 외장하드, 베터리 등 각종 소지품을 한 번에 정리해 추가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는 수납 파우치다. 자립 가능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가방에서 빼내어 쉽게 세워 둘 수 있으며, 공공장소에서는 공간을 분리하는 칸막이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과 여행 시 작은 크기로 개인용품을 간단하게 수납해 들고 다닐 수 있는 'BCC슬링백'도 함께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2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공개 되며, 리워드는 ‘험버+BCC오거나이즈’ 세트 및 험버, BCC슬링백 단품 3가지 구성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지난해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한 트레킹화 '트래블러'가 오픈 동시에 목표 금액 100%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BCC 라인의 클라이밍 콘셉트를 담아 막강한 수납 기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들은 일상과 여행 등에서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