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생활건강 '숨37°', 대표 제품 담아낸 '시크릿 에센스-인-쿠션' 출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 연출이 특징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1-17 19:41

숨37°의 신제품 '시크릿 에센스-인-쿠션'.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숨37°의 신제품 '시크릿 에센스-인-쿠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 '시크릿 에센스-인-쿠션'을 1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숨의 대표 인기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낸 쿠션이다. 영양감 넘치는 시크릿 에센스의 진한 한 방울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시크릿 에센스-인-쿠션은 피부에 탄력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12시간 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 완료,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를 유지해준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싸이토-펌'을 에센스와 같은 함량으로 담아내 매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펩타이드와 발효 히알루론산 등 보습·탄력 성분을 더했다.

이 제품은 두드릴수록 마치 내 피부인 듯 얇게 밀착되는 탄력 밀착 효과로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도 무너짐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부드럽게 닿아 밀착력을 높여줘 자연스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