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래에셋대우, 온라인 투자정보서비스 m.Club 가입자 50만 명 넘었다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1-01-08 11:06

미래에셋대우의 온라인 투자정보서비스 m.Club 가입자가 50만 명 넘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대우의 온라인 투자정보서비스 m.Club 가입자가 50만 명 넘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인공지능(AI) 기반 온라인 투자정보서비스인 m.Club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비대면(언택트)이라는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혼투족 (혼자 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2019년말 기준 약 20만 명인 가입자 수가 현재 50만 명을 돌파하며 작년 한 해 동안만 2.5배 수준으로 늘었다.
m.Club 콘텐츠 중 가장 이용고객이 많은 ‘초고수의 선택’은 미래에셋대우 투자수익률 상위 1% 고객들의 매매 종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나의 투자능력 수준을 확인해주는 ‘Dr.Big의 투자진단’, AI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미국 S&P500종목의 향후 주가 예측등락률을 제공하는 ‘콰라의 주가예측’ 등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권오만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 속에서 양질의 정보를 적시에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면서 “앞으로도 m.Club 콘텐츠는 쉽고 유용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