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학사, '정시 모의지원·합격예측' 서비스 제공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21-01-08 10:12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수험생들 위해 '정시 모의지원·합격예측'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학닷컴을 통해 제공한다. 사진=진학사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수험생들 위해 '정시 모의지원·합격예측'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학닷컴을 통해 제공한다. 사진=진학사홈페이지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수험생들 위해 '정시 모의지원·합격예측'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학닷컴을 통해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진학닷컴을 통해 정시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지원가능성이 있는지 예측해보는 '모의지원' 서비스와 대학별 환산 점수를 통해 지원하기에 유리한 대학을 군별로 추천해주는 '추천대학', '가나다군 승패전략' 서비스가 제공된다.
허수지원자를 제거한 더욱 정밀한 데이터로 개인별 합격예상점수와 최초 및 최종 합격여부, 예비순위 정보 등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서비스로 구성됐다.

또한 원서접수 후에는 점수공개 서비스를 통해 원서접수 내역을 등록한 이용자 중 내 등수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합격자 발표 후 합불결과 인증을 하는 수험생에게는 300만원(3명)과 기프티콘(전원)을 주는 정시 합불결과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시 모의지원·합격예측 서비스'는 진학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진학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