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카드, ESG 경영 일환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전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1-01-07 10:12

삼성카드가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내 5만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과 상식 관련 정보 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4월 4일까지 총 3개월 간 6개의 영상이 각 2주씩 아파트 엘리베이터 TV에 상영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서울시, 경기도 등 지자체와 함께 유기동물 입양시 입양박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반려동물 캠페인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반려인구 1000만 명 시대에 아파트 내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