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실시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1-01-06 10:23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1일부터 2월 26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 투자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1일부터 2월 26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 투자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1일부터 2월 26일까지 국내, 해외주식 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 처음으로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국내주식 거래금액과 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180일간 연 2.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할인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공여,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외주식 미국 중국 투자도 출발은 여기서’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와 이벤트 신청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