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뉴욕증시] 2021년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 중 어떤 주식 매수해야 하나?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0-12-22 16:36

사진=애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애플
22일 야후 파이낸스는 최근 유럽지역은 영국으로부터의 입국자를 막기위한 각 국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보도했다.

야후 측은 이러한 움직임이 매우 전염성이 높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많은 유럽 전역에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노력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최근 미국은 의료 종사자들을 대상르로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했다.

연방 관리들에 따르면, 2월이나 3월까지 약 1억 명의 미국인들이 백신을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백신 접종 진행과 금리 환경은 2021년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세우는데 도움이 된다.

투자자들은 미국의 대표 기업인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폰 제조사인 애플은 자사의 고급 소비자를 계속 성장시킬 태세를 갖추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는 월 약 2% 급등했다.

이러한 상승은 씨티그룹 분석가들이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강력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추천 이후 이루어졌다.

우호적인 환경속에 2021년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 향방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