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협, 신협중앙연수원 신축 기념 ‘랜선 집들이’ 이벤트 개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12-16 17:04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신협중앙연수원 축하 이벤트 '랜선 집들이' 이미지. 사진=신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신협중앙연수원 축하 이벤트 '랜선 집들이' 이미지.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대전 유성구 신협중앙연수원의 신축 개관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랜선 집들이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신협중앙연수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랜선 집들이’ 영상을 시청한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신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품원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오는 23일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중앙연수원의 원훈인 ‘스스로, 더불어, 앞으로’는 한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사람의 한 걸음을 귀히 여기셨던 신협 선구자의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며 “새로운 신협중앙연수원을 통해 수치보다 가치를 추구하는 신협의 아름다운 정신이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중앙연수원은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교육시설의 확충을 위해 2018년 12월 착공을 시작해 지난 6월 준공허가를 받았다.

새롭게 탄생한 신협연수원은 규모 확대를 통해 교육희망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다양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