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바디프랜드, 수원영통 전시장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12-14 04:00

바디프랜드가 경기 수원영통 전시장 오픈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경기 수원영통 전시장 오픈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경기 수원영통 전시장이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일까지 전개되는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사은품을 선물한다.
'파라오Ⅱ' 모델 이상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3D 목어깨 마사지기 또는 아이 마사지기가 주어지며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털하면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가 제공된다. W정수기 브레인 이상을 구입하면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가 선사되며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수원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건강과 컨디션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