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올해 마지막 '월간 십일절'에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11번가는 '12월 월간 십일절'에서 연말 파티를 대신할 8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충주씨샵' 방송에 다시 출연해 톡톡 튀는 무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축협' 방송에선 1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산적TV 밥굽남'이 야외 캠핑을 하며 '제주 흑돼지 먹방'을 선보인다. '불스원' 방송엔 개그맨 한민관이, '레고' 방송은 레고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블럭도사 꾸삐'가 출연한다.
11일 8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 레고 ▲오후 1시 시크릿데이 ▲오후 3시 불스원 ▲오후 5시 충주씨샵 ▲오후 7시 천하일미 ▲오후 8시 드시모네 ▲오후 9시 서귀포시 축협 ▲오후 11시 에브리봇 순서로 선보인다.
월간십일절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댓글을 달면 '샤넬백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11번가는 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샤넬 클래식 WOC 캐비어 블랙 금장'(1명)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풀 프리미엄 스위트룸 숙박권'(2명)을 증정한다.
매시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은 ▲오전 11시 애플 에어팟 프로 ▲오후 12시 다이슨 슈퍼소닉 기프트 에디션 ▲오후 3시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오후 4시 애플 아이폰 12 ▲오후 6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등 78개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월간십일절 톱 브랜드로 처음 참여한 애플도 11일 하루 인기 상품들을 할인한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애플 맥북 프로 13 M1'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스페셜 브랜드로 참여한 레고는 신상 굿즈 세트를 구매 경품으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총 10만 명을 추첨해 OK캐쉬백 1000포인트씩, 총 1억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KB국민, 삼성, NH농협, 현대, 씨티 등 5개 카드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