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림산업, e편한세상 체험 공간 '드림하우스' 오픈

설계‧디자인‧기술 등 새로운 주거 트렌드 총 집약
부산 첫 프리오픈 시작으로 내년 서울까지 확대 운영

김하수 기자

기사입력 : 2020-12-10 12:36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마련된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내부 전경. 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마련된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내부 전경.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의 설계‧디자인‧기술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드림하우스'를 10일 공개했다.

드림하우스는 기존 주거공간의 개념을 깨고 자유로운 배치와 연출이 가능한 60~198㎡ 세 가지 타입의 유니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공간과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선보인다.
아울러 e편한세상의 새로운 조경 철학을 경험하는 공간인 ‘드포엠 가든(dePOEM Garden)’,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10m 길이의 멀티미디어 공간 ‘드리밍 터널’, 특화 설계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드림하우스 프리쇼’,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이 어우러진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함께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이번 ‘드림하우스’ 오픈과 더불어, 실제 고객이 꿈꿔왔던 공간이 현실이 되는 ‘마이 드림하우스’ 프로모션을 국내 대표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것으로, ‘드림하우스’ 방문 고객에 한 해서만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드림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6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달 10일부터 오는 2021년 3월 7일까지, 약 3개월 간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만 제공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소비자로부터 출발해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온 e편한세상의 집약된 기술, 역량과 가치를 드림하우스에 모두 담았다”며 “e편한세상의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