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미래에셋프레보아, 안빈비엔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12-09 17:19

미래에셋프레보아생명은 베트남 안빈비엔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프레보아생명은 베트남 안빈비엔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미래에셋프레보아생명은 베트남 안빈비엔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9일 베트남 현지매체 다우투(Dautu)에 따르면 양사는 각 회사의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투자자와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맺었다.
미래에셋프레보아는 안빈비엔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와 포괄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양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합해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래에셋프레보아는 베트남에서 15년 이상 생명보험업을 운영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금융 기반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왔다.

지금까지 미래에셋프레보아는 다양한 금융기관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왔으며, 베트남 생명보험사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