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지아 나이 도대체 왜 궁금?... 전 남편 서태지와 결혼 그리고 정우성과 유럽여행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20-12-01 04:51

3일 방송된 SBS TV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4회가 수도권 시청률 15%대를 기록하는 등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일 방송된 SBS TV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4회가 수도권 시청률 15%대를 기록하는 등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
SBS '런닝맨'이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와 함께한 레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 6.6%,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7%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3%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절찬모집! 펜트하우스' 레이스로 꾸며져 이지아, 김소연, 유진, 하도권의 맹활약이 펼쳐졌다. 특히 여배우 3인방은 각자 독특한 캐릭터로 무장해 웃음을 안겼다.

'예능 초보' 이지아는 컵라면 3개로 식사를 해야 하자 상대 팀 테이블로 가 쭈뼛쭈뼛 고기를 훔쳐 오는가 하면, 김소연은 멤버들의 배신을 경험한 후 "정말 너무들 한다"며 흑화해 '극한 예능 런닝맨'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유진은 '승부욕 화신'으로 돌변해 마지락 라운드 '이름표 뜯기'에서 모두의 경계대상 1호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여배우 3인방은 '런닝맨' 멤버들의 필사적인 펜트하우스 입성에서 밀려나고 말았고, 하도권 역시 김종국과의 리벤지 매치에서 패배하며 펜트하우스 입성에 실패했다.
이 중 유진은 지석진과 함께 찬물에 발을 담그고 팥빙수 먹기 벌칙까지 당하며 혹독한 '런닝맨 신고식'을 치렀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지아 나이는 1978년생으로 우리나이 43세이다. 서태지와 결혼이 드러났을때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결혼한 서태지는 언론에 "결혼은 아직 생각이 없다"고 말해 비난에 시달렸다.

이지아는 한때 정우성과 연인사이로 알려지기도 했다. 유럽 동반여행이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는 '특급 메이저리거' 류현진과 김광현이 출연해 멤버들과 역대급 레이스를 펼친다. 특히 류현진은 6년 만에 '런닝맨'에 출연하며 멤버들과 재회할 예정이다. 이는 12월 중 방송된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