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한세드림, 日 '유아동복 시장' 확대에 박차

최근 나고야에 '모이몰른' 매장 오픈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11-28 17:37

한세드림이 일본 나고야에 '모이몰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한세드림이미지 확대보기
한세드림이 일본 나고야에 '모이몰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일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8일 일본 매체 익사이트와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한세드림은 최근 나고야에 '모이몰른' 매장을 오픈했다.
모이몰른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다. 한세드림은 지난 1월 법인을 설립하고 교토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모이몰른 매장을 여는 등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일본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시장 진출 후 모이몰른은 입소문을 타며 일본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영유아에 한정된 제품을 6세까지 입힐 수 있는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이 일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우수한 가격 경쟁력에 의류 외 잡화 등 다양한 제품군이 더해지며 경쟁력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한세드림은 높아지는 인기에 맞춰 일본 시장을 더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7일 나고야 '라라 포트 나고야 미나토 아쿠루스'에 모이몰른 매장을 개장했으며 고객몰이를 위한 오픈 이벤트도 벌이이고 있다.

특히 한세드림은 올 연말까지 교토, 오사카 등에 위치한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등을 포함해 10곳 이상에 입점한다는 계획이며 내년까지 일본에서 30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한세드림 관계자는 "한세드림이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차별화 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일본 시장에서 성공하는 첫 유아동복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