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최고기 절친 여사친 등장에 '깜놀'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11-27 21:40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서는 최고기-유깻잎의 이혼 후 동거 2일차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서는 최고기-유깻잎의 이혼 후 동거 2일차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제공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서는 최고기-유깻잎이 일촉즉발 동거 2일차에 접어든 이야기가 공개된다.

먼저 아침 식사 중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남자친구 있나? 난 전 여친 있었다"라는 돌직구 발언을 던지면서 스튜디오에서 이들을 지켜보던 MC 신동엽과 김원희를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은 올해 4월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솔잎이 있다.

김원희가 "7개월이면 되게 빨리 생기는 것 아니냐"라고 하자 MC들 사이 이혼, 이별 후 연애가​ 가능한 시기에 대한 팽팽한 설전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이후 동거 2일차에 접어든 최고기와 유깻잎의 공간에 생각지도 못한 의문의 손님들이 방문해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딸 바보' 최고기를 "아빠~"라고 부르는 남자아이와 최고기와 비슷한 시기에 이혼을 했다는 최고기의 절친 여사친이 찾아온 것.
미묘한 관계의 세 사람이 요즘 세대 이혼 부부 스타일을 보여주는 거침없는 이혼 토크를 펼치면서 안방극장에 또 한 번 파격의 바람을 몰고 올 예정이다.

제작진은 특히 동거 3일차에 접어든 최고기-유깻잎 앞에 딸 솔잎이와 함께 시아버지가 깜짝 등장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의 이혼에 결정적인 사유로 꼽혔던 엄격한 시아버지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두 사람은 크게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최고기는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근데 결혼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다"며 "이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 (아버지)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에게 상처를 줬다. (유깻잎에게는) 그게 가장 상처였을 것"이라고 털어놓아 상견례 자리부터 이미 이혼이 예고 됐다고 전한 바 있다.

유깻잎은 한 달 만에 만나는 솔잎이를 빨리 보고픈 마음에 숙소 입구까지 마중 나왔지만 시아버지도 만나야 하는 불편함 속에 문 뒤에 숨어 그들을 바라보았다는 전언이다.
선뜻 앞에 나서지 못한 채 먼 발치에서 솔잎이를 바라만 보는 유깻잎의 뒷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 이후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이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스투디오 공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TV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이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스투디오 공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TV조선 제공

한편, 이날 2회 방송에는 지난 방송에서 솔직한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던 정가은에 이어 이혼 4년 차 방송인 김새롬이 스튜디오 공감 게스트로 출연한다.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은 2015년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고, 2016년 12월 이혼했다.

김새롬은 "처음에 프로그램 설명 듣고 넷플릭스인 줄 알았다.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공간에서 지낸다는 건, 디즈니에서나 가능한 이야기 아니냐"라며 누구보다 감정이입한 모습을 보였다고.

녹화 내내 웃다가도 펑펑 눈물을 쏟아내는 등 다채로운 감정을 선보였던 김새롬은 "녹화 끝나고 집에 가면 앓아누울 것 같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또 연예인 커플 선우은숙과 이영하 두 사람이 40년 전 첫 여행지였던 청평에서 이혼 후 동거 2일차를 보내는 특별한 일상이 그려진다.

세대별 공감을 얻고 있는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