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百, "PB와 함께 방구석 세계여행 떠나볼까요?"

최초의 PB 연합 행사…10개 브랜드 총출동해 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11-14 06:00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방구석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PB 연합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방구석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PB 연합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행사장에서 최초로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연합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MD개발 부서는 11월 현재 18개 PB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오픈했다. 올해에는 200년 역사의 한식당 ‘남파고택’, 의식주 토탈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 프리미엄 스니커즈 전문 편집숍 ‘스니커바’, 프리미엄 남성 잡화 셀렉샵 ‘스말트’를 선보이며 패션부터 F&B, 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에 패션부터 리빙까지 전 세계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는 PB들의 특징을 살려 ‘방구석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PB 10개(엘리든, 엘리든스튜디오, 엘리든플레이, 엘리든맨, FECT, 파슨스, 유닛, 롯데탑스, 시시호시, 집사)가 참여해 잡화‧의류‧슈즈부터 리빙‧식품 부문까지 폭넓은 영역의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할인율은 70%에 이른다.

롯데탑스에서는 영국 대표 헤리티지 브랜드 ‘존파트리지’ 왁스재킷을 약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엘리든플레이에서는 ‘세인트제임스’ 니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시시호시는 수납박스, 핸드워시, 수면양말 등으로 구성된 ‘집콕KIT’를 약 4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내놓고 ‘이성당과자점’과 협업해 만든 팥카라멜도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보드게임인 ‘젠가(100개 한정)’를, 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FECT 미니 여행용 에코백(10개 한정)’을 증정한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과 PB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