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테드(TED)' 토큰 기술기업 성광스모그컨트롤, 서울시 사회복지회 감사장 받아

디지털뉴스팀

기사입력 : 2020-11-03 14:26

㈜성광스모그컨트롤(SSC)’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사진 왼쪽은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 김현훈 이사장, 오른쪽은 성광스모그컨트롤 홍금표 대표.이미지 확대보기
㈜성광스모그컨트롤(SSC)’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사진 왼쪽은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 김현훈 이사장, 오른쪽은 성광스모그컨트롤 홍금표 대표.
녹색환경 기술 아이템과 디지털화폐를 융합시킴으로써, 실생활에 유익한 토큰 시장 생태계를 확충시키고 있는 '테드(TED)' 토큰의 기술기업 ‘㈜성광스모그컨트롤(SSC)'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공공기관 관용차량의 '차량환경정비사업(매연저감장치 무료 설치)'을 통해 내연 기관 연소 효율 개선과 배기가스의 빠른 추출을 위한 배기 유도 장치 'EIDI(Exhaust Induction Device For Improvement of Internal combustion)'에 대한 녹색환경 기술력을 입증받아 감사장을 받게 된 것이다.
성광스모그컨트롤 홍금표 대표는 "단순히 기술력을 입증하는 데 목적을 두지 않고,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대기환경 오염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기술로 인증받았다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대량 생산체제를 확충하여 제품 단가를 낮춤으로써 GDP가 낮은 개발도상국과 후진국들에게 혜택을 주고싶다"고 말했다.

한편 성광스모그컨트롤의 EIDI 아이템을 생태계로 하는 TED 토큰은 오는 5일 글로벌 거래소 빅원에 상장된다.


디지털뉴스팀 글로벌이코노믹 newspaper@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