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OTA업계, '가을 여행' 고객 모시기 한창

야놀자, 여기어때, 인퍼파크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10-31 01:50

OTA업계가 가을 여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OTA업계가 가을 여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야놀자
OTA(온라인 여행사)업계가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모시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먼저 야놀자는 현재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음달 29일까지 찜카가 제공하는 렌터카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이용권은 제주도를 포함해 국내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 '야놀자 앱 개발연구소'를 오픈했다. 이는 전 세계 키자니아 최초의 앱 개발자 직업체험 공간이다. 내부는 '신나고 즐거운 캠핑'을 테마로 꾸며졌고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제2차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연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전 국민 대상 숙박 할인행사로 최대 4만 원 숙소 할인에 '특급호텔 한달 살기'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쿠폰은 다음 달 4일 오전 10시부터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예약한 숙소 입실일은 이달 4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여기에 여기어때는 단독 특가와 카카오페이 등 결제 수단에 따른 중복 할인 찬스를 더해 차별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인터파크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고객을 기다린다. 우선 '바람이 분다, 힐링이 분다' 기획전은 힐링하기 좋은 가을 제주도 웰니스 여행을 제안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오름을 거쳐 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이 있는 사려니숲, 서귀포의 문화와 생태를 접할 수 있는 올레길 6코스 등 힐링하기 좋은 코스와 숙소를 확인할 수 있다.
연말연시 리조트와 펜션에서 즐기는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신축년 얼리버드 특가전'을 이용하면 되고 '국내호텔 연말특가전'에서는 11~12월 입실 기준 최저가 수준으로 전국 호텔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 체험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비자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20%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최근 비자 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 협약을 맺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체험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